낮은 생활비 국가로 은퇴

이것을 그림. 지금은 2024년이고 은퇴한 지 몇 년이 되었습니다. 당신은 가벼운 아침 식사를 위해 일찍 일어나 골프 코스로 향하는 동안 중요한 다른 사람들은 쇼핑몰로 향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당신은 동네 프로샵에서 일하고 파트너는 은퇴 자금을 보충하고 그 돈을 30년 더 쓸 수 있도록 서점에서 일합니다.

당신이 붐 세대(2차 세계 대전 말과 1960년 사이에 출생)라면 평생 저축을 연장하여 이를 소득의 흐름으로 전환하는 것이 과제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투자 수익이 레플리카 저조하고 기대 수명이 연장되고 의료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절감액은 그 어느 때보다 확대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결론은 당신이 붐 세대라면 더 낮은 생활비로 해외에서 은퇴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평생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안전하고 물가가 저렴한 나라에서 은퇴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는 낮은 생활비와 합리적인 삶의 질(예: 제외 높고 극도의 고난 위치):

위치; 삶의 질; 생활비 순위(COL); 생활비(%) 뉴욕시와 비교

파라과이, 아순시온; 삶의 질 경험 약간의 어려움; COL 276; COL NYC -36.5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삶의 질 경험 약간의 어려움; COL 227; COL NYC -36.1

Saint Lucia, Castries, 삶의 질 경험; 약간의 어려움; COL 277; COL NYC -35.8

앤티가 바부다, 세인트 존스; 삶의 질 경험 약간의 어려움; COL 243; COL NYC -30.4

세이셸, 빅토리아; 삶의 질 경험 약간의 어려움; COL 237; COL NYC -30.2

중남미 파라과이의 아순시온은 부자와 가난한 자의 대조를 이루는 곳입니다. 아순시온은 판자촌, 열을 옮기는 모기, 오염된 버스, 더위와 습기와 대조되는 고급 교외 지역, 현대적인 쇼핑몰, 눈부신 나이트클럽을 자랑합니다. Asuncion의 전체 생활비는 뉴욕시보다 36.5% 낮습니다. 스페인어와 과라니어는 주요 언어인 반면 주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남아메리카 남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디자이너 부티크, 멋진 이웃과 공원, 짓밟힌 지역과 지저분한 거리가 있는 세계적인 대도시입니다. 생활비는 뉴욕시보다 36.1% 낮습니다. 스페인어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이며 주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카리브해와 북대서양 사이에 있는 섬인 세인트루시아의 캐스트리는 매우 작으며 관광업, 바나나 생산 및 경공업에 의존합니다. 약 40개의 호텔과 관광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Castries의 생활비는 뉴욕시보다 35.8% 낮습니다. 영어(공식)와 프랑스어 Patois가 사용되는 주요 언어인 반면 주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카리브해와 북대서양 사이에 있는 앤티가 섬의 세인트 존스는 녹색입니다. 그 중 3분의 2는 공원과 숭고한 해변으로 하이킹과 스노클링에 적합합니다. 제한된 개발로 환경이 아름답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St John의 생활비는 뉴욕시보다 30.4% 저렴합니다. 영어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이며 주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마다가스카르 북동쪽 인도양 군도 세이셸의 빅토리아는 푸른 바다로 떨어지는 듯한 장엄한 언덕을 배경으로 작은 지방 마을의 느낌을 줍니다. 빅토리아의 생활비는 뉴욕시보다 30.2% 저렴합니다. 영어, 프랑스어 및 크리올어가 사용되는 주요 언어이며 주요 종교는 기독교입니다.